top of page

그 빛을 내게 줘요

✧이름✧

모리시타 소프트 / morisita soft / 森下  優しく

✧나이✧

18세

일본

✧국적✧

남성

✧성별✧

169cm / 57kg

✧키/체중✧

초고교급 수집가

✧재능✧

11월 13일/ RH- O형

✧생일/ 혈액형✧

그의 재능은 일명 재능 수집가라고도 알려져 있다. 재능있는 사람들이 노력해 따낸 트로피, 메달, 연구실적등을 큰 돈을 주고 구매하는 그만의 컬렉션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가난하지만 빛나는 재능으로 명예뿐인 메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경우 구매뿐만 아니라 그를 지원해주며 그 재능이 더 빛날 수 있게 해준 일화로 유명해졌다.

때론 재능인(초고교급과 다른 의미입니다)들이 사용했던 물건들이나 장비들을 구매하기도 하며 큰 돈을 들여 승리한 경매후 파티에서 보여준 빛나는 재능에 대한 찬미가 알음알음 알려지곤 유명해져 그가 어린 나이에 대단한 열정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써 그가 초고교급 호칭을 얻는 데에 도움이 되었다고 볼 수 있겠다.

★★★☆☆

✧인지도✧

✧성격✧

사근사근하고 잘 굽혀주는 성격. 뭐든 재능있는 당신이 하는 말이니 옳겠지, 싶은 맹신 수준의 추켜세워줌.

기본적으론 자길 낮추는게 익숙한 듯 싶으나 묘하게 하려는 바는 이루는 공략의 달인. 그것은 사업쪽에 가까운 재능인 것일까? 

타인이 보기엔 자기 줏대가 없이 휘둘리기 쉬운 사람으로 보이는 모양.

다른 사람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. 아마도 부탁하는 사람이 당신들(초고교급)이기 때문이겠지만...

재능을 몹시 사랑하고 찬미한다.

어떤 재능이건 그것을 칭찬하는 법을 연구한 것처럼 술술 말해 입바른말이라고 생각할 지 모르겠지만 전부 진심.

감정표현에 있어 살짝 절제된 느낌이긴 하나 그것은 침착함을 잃지 않으려는 노력일 뿐 어느정도는 순수하게 기뻐하거나 슬퍼할 줄 아는 인간적인 사람이라는 느낌.  거짓말을 잘 하지 않는 편이지만 종종 진실을 숨기기도 한다.

 

비실비실합니다. 체력도 없고 힘도 약하고 어쨌거나 초등학교때 달리기를 맨날 꼴지했을 것 같습니다.

입도 짧아서 잘 먹지도 않습니다.

자신의 컬렉션을 보여주는걸 꺼려합니다. 뭐든 예스맨이지만 그것만큼은 단호하게 안돼요 할 수 있습니다.

자신에겐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기에 다른 재능있는 아이들을 부러워하고 존경하고 있습니다. 

어느 국제적 대기업의 손자쯤으로 기업을 물려받지는 않으나 어마어마한 지분을 가지고 막대한 재산을 벌어들이고 있으며 그 사실을 그다지 자랑스러워하지는 않는데 그에겐 당연한 일이기 때문입니다.

주로 웃는 얼굴이지만 눈을 뜨면 좀 사납게 생겼습니다. 그래서 눈을 바로 뜨라고 하면 곤란해합니다.

✧특징✧

손수건, 학생카드

✧소지품✧

bottom of page